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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소득 의료진과 보험영업 연계...신한생명-경희대 치대 소호슈랑스 제휴

신한생명, 경희대 동창회 및 의료진에 소호사업 소개
고소득 의료진 채널 활용...VIP고객 유치 기대감 높아

보험업계 최초로 소호슈랑스를 도입해 시행하고 있는 신한생명은 경희대 동창회 및 고소득 전문업종인 치과의사들 상대로 소호사업을 소개, 보험영업으로 연계해 고소득 가입자를 확보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보험업계 최초로 소호슈랑스를 도입해 시행하고 있는 신한생명은 경희대 동창회 및 고소득 전문업종인 치과의사들 상대로 소호사업을 소개, 보험영업으로 연계해 고소득 가입자를 확보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청년일보=김두환 기자]신한생명은 지난 2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생명 본점에서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총동창회’와 소호슈랑스(SOHO surance) 영업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신한생명은 이번 제휴를 통해 동창회원들과 의료진들에게 소호사업을 소개, 신규시장 확대에 활용하고 상호발전을 위한 공동마케팅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약 대상인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총동창회는 지역사회 및 국민보건 의료향상에 기여한다는 취지아래 각종 학술대회, 연구 활동, 장학사업, 의료봉사 등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회원수는 3400여명이다.

소호슈랑스는 소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 사업자를 통해 보험을 판매하는 영업채널이다. 주로 전문직 종사자나 자영업자 등이 기존의 사업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보험 영업을 통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신한생명은 지난 2012년부터 업계 최초로 소호슈랑스를 운영 중으로, 교육분야는 물론 미용, 의료업계 등 다양한 단체와 지속적으로 제휴를 추진해오고 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소호슈랑스는 본연의 사업을 유지하면서 보험 영업을 통해 새로운 수익 창출이 가능하여 사업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소호슈랑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문직 단체 및 기관과 전략적 업무제휴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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