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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의 소통경영, 고객과 함께 발전방향 찾아..."자문단 모십니다"

계좌개설, 매매 등 전반적인 업무에 대한 개선사항 제안
삼성증권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 통해 참여신청 가능

 

【 청년일보 】 삼성증권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삼성증권은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해 대고객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기 위해 '고객자문단' 1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모집하는 삼성증권의 '고객자문단'은 삼성증권의 주요 업무, 주식 및 금융상품 매매 및 관련 프로세스와 서비스에 대한 개선사항을 발굴,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삼성증권 고객자문단은 주식,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삼성증권 거래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삼성증권 고객자문단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고객자문단으로 선정된 고객들은 '삼성증권 고객자문단' 모바일 위촉장을 받은 후 11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온라인을 통한 설문과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고, 희망자의 경우 오프라인 그룹인터뷰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고객자문단'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업무프로세스를 갖출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객자문단으로 선정되어 활동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증권은 고객 관련 모든 업무의 진행에 있어 소비자보호 관점의 사전검토 절차가 선행되도록 소비자 보호 프로세스를 구축·운영하고 있다. 이에 앞서 자체적인 '영업윤리준칙'을 제정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청년일보=정준범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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