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3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와인 매장에서 직원들이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앤칼'이 직접 레이블을 디자인 한 '산테로 스푸만테 크랙앤칼 리미티드 에디션(750ml)'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스파클링 와인(스푸만테)는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의 재치 넘치는 일러스트레이션과 다채로운 색감이 어우러져 2030 젊은 세대가 즐기는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디자인이며, 섬세한 버블감과 신선한 과일 향, 샤르도네 품종의 포도의 깊은 맛이 조화가 된 맛이 특징이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