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마트는 '같이가요 캠페인'이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 카테고리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같이가요 캠페인'은 환경 보호를 위해 롯데마트가 지난해 9월부터 시작한 캠페인이다.
롯데마트는 고래와 거북이, 곰 등을 캐릭터로 표현한 장바구니와 텀블러 등을 제작하고 매장에서 장바구니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 청년일보=김지훈 기자 】
【 청년일보 】 롯데마트는 '같이가요 캠페인'이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 카테고리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같이가요 캠페인'은 환경 보호를 위해 롯데마트가 지난해 9월부터 시작한 캠페인이다.
롯데마트는 고래와 거북이, 곰 등을 캐릭터로 표현한 장바구니와 텀블러 등을 제작하고 매장에서 장바구니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 청년일보=김지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