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카카오톡 선물하기, ‘샤넬’ 브랜드 전문관 오픈

향수-립스틱 등 다양한 샤넬 베스트셀러 뷰티 제품 라인업 선보여

 

【 청년일보 】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의 다양한 뷰티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 샤넬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샤넬이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한 것은 백화점 온라인몰을 제외하면 이번이 처음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샤넬’을 검색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뷰티’ 테마로 접속하면 샤넬 제품과 전문관을 찾아볼 수 있다.

 

샤넬의 베스트셀러 제품은 물론 친구, 연인, 가족 등 모든 고객들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고 어울리는 뷰티 아이템 22가지를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샤넬 향수 샹스 오 땅드르 35ml와 리퀴드 립스틱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핸드크림, 맨즈 라인에서는 보이 드 샤넬 립 밤과 블루 드 샤넬 향수 등이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제품을 구매하면 샤넬 시그니처 기프트 백을 함께 제공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샤넬 멤버십에 가입하는 경우 특별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샤넬과 꾸준한 협업을 통해 매 시즌마다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측은 “올해 프리미엄 선물 제품군에 대한 이용자 니즈가 증가하는 것을 감안해 명품 테마를 신설했고 지속적으로 프리미엄/명품 브랜드와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선물할 수 있도록 샤넬과 함께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커머스는 지난해 8월 명품 화장품 테마를 신설한 데 이어 올해 2월에는 ‘명품 선물’ 테마를 신설하고 프리미엄 선물 제품군을 확대한 바 있다. 그 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명품 잡화 상품 거래액은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 청년일보=장한서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