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띠별 오늘 운세] 11월 18일 (음력 10월 04일)

 

 

◆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의외로 겸손한 모습보다 당당한 모습에서 신뢰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48年生  편했던 일이 복잡하게 돌아올 수도 있으니 내 일은 스스로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60年生  앞뒤 없는 배려가 마냥 좋지만은 않아요. 때론 이기적이게 굴어봐도 괜찮습니다.


72年生  알고나서 앓는 것보다는 평생 모르고 궁금하게 사는 것이 더 맘 편할 수 있어요.


84年生  상대방은 오히려 신경 안 쓰고 있을지 몰라요. 혼자 속 앓이하지 않아도 좋아요.


96年生  항상 과한 것은 문제가 된답니다. 과식, 과음을 줄여야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 소띠 운세


37年生  안 된다는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기회를 찾으려는 긍정적인 마인드가 유리합니다.


49年生  귀가 얇아지는 날이네요. 상대방의 꾀임에 넘어가지 않도록 신념을 지켜야 해요!


61年生  사과에도 타이밍이 있답니다. 오늘의 사과는 빠를수록 좋다는 것을 잊지말아요.


73年生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양보가 필요하네요. 두보 전진을 위해 한보 후퇴해보세요.


85年生  좋은 결과를 얻는 것도 중요하지만 과정이 얼마나 부지런했는지도 중요하군요~!


97年生  고민이 깊어지면 답을 내기 어려워진답니다. 주변에게 도움을 청하는게 좋아요!

 

 

◆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조금만 고개를 돌리면 많은 방법이 있으니 고집을 꺾고 주위를 한 번 둘러봐요!


50年生  나의 이름을 떨치는 것은 내 손에 달렸어요. 작은 일도 신중히 결정하길 바라요.


62年生  오늘은 오래 고민하지 말고 새로운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 더 유리해요.


74年生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보증은 금물이랍니다~! 대신 책임지는 일은 삼가세요.


86年生  다른 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고 내 자신을 믿고 진행해도 좋습니다. 믿어봐요.


98年生  공짜가 마냥 좋지만은 않답니다! 얻고자 하는 것은 적당한 값을 치뤄야 좋아요.

 

 

◆ 토끼띠 운세


39年生  너무 억울해 말아요. 상대방이 게으른 토끼라면 부지런한 거북이가 되어보아요!


51年生  반드시 주변 사람의 도움이 있을 날이에요. 감사의 마음을 잊지말고 전달해봐요.


63年生  시작보다는 마무리가 좋아야 한답니다. 처음의 초심을 다시 한 번 새겨보세요~!


75年生  아무리 미워도 내일도 그 다음날에도 볼 사람이라면 서운한 감정은 빨리 날려요.


87年生  책임전가가 날 피곤하게 한답니다. 나서지 않아도 될 일은 지나가는 것이 좋아요.


99年生  모든 것을 얻으려 하면 제대로 잡히는게 없을 거에요. 한 구멍만 확실히 파세요!

 

 

◆ 용띠 운세


40年生  꿈꾸는 이상이 좋지만은 않답니다. 현재는 현실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유리해요.


52年生  섣부른 판단으로 김칫국부터 마실 수 있으니 한국말은 끝까지 듣는게 좋습니다.


64年生  표정관리가 중요한 하루입니다~! 담담한 척, 아무렇지 않은 척 해야 유리해요.


76年生  불편한 자리가 있더라도 참석해보세요. 생각보다 얻어가는게 많은 하루입니다.


88年生  상대방을 위해서는 때론 진실을 덮는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한 것을 잊지말아요.


00年生  빌린 물건이나 돈이 있다면 빨리 갚아야해요. 오늘 모두 처리하는것이 좋겠어요.

 

 

◆ 뱀띠 운세


41年生  지금까지 공들여 왔던 일이 빛을 발하는 하루에요. 오늘 모든 것을 걸어보세요!


53年生  너무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요. 기회도 다 때가 있답니다. 그 때를 노려보세요.


65年生  서로 소통을 해야 서로가 발전이 있답니다. 새로운 신문물를 한번 접해보세요~!


77年生  쉽게 포기하면 얻을 수 있는 것이 없답니다. 안되도 끝까지 물고 늘어져보세요.


89年生  큰 책임을 떠맡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겁먹지 말고 당당하게 도전하면 좋아요.


01年生  베푸는 만큼 돌아온답니다. 주변 사람을 위한 지출은 즐겁게 지출해도 좋아요!

 

 

◆ 말띠 운세


42年生  불만이 많아도 겉으로 내색하진 말아요. 평온한 모습을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54年生  리더의 자리는 그냥 오르는 것이 아니랍니다. 먼저 솔선수범을 보여야 합니다.


66年生  가식적인 사람이 많아 당황스럽지만 기분이 나쁘지만은 않으니 즐겨봐도 돼요.


78年生  사소한 일에 너무 가시 세우진 말아요. 때론 그러려니 넘어가는 것이 좋답니다.


90年生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을 수 있어요. 이럴땐 자존심을 너무 세우지 않는게 좋아요.


02年生  아무리 애써도 오르지 않는다면 휴식이 필요하단 뜻이니 쉬었다 도전해보세요!

 

 

◆ 양띠 운세


43年生  굳이 숨기지 않아도 되는 문제라면 떳떳하게 다 밝히는게 나중엔 더 유리합니다.


55年生  오늘 하루 행운이 나에게 있답니다. 오늘은 나에게 조금 더 욕심내도 좋겠어요.


67年生  오늘만큼은 고집부려도 좋으니 소신을 지켜야 해요. 내 뜻을 확실히 표현하세요.


79年生  이왕 시작했다면 끝까지 말고나가 보세요. 결과는 나의 손에 달려있답니다~!


91年生  얻는 것이 적더라도 없는것 보다 낫지 않을까요? 부지런히 움직이는게 좋아요!


03年生  잊고 지냈던 사람들에게 연락해보세요. 묵혀왔던 오해를 풀기에 좋은 날이에요.

 

 

◆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너무 연연해 말아요~ 넘어졌다면 다시 일어서면 되고, 다시 도전하면 된답니다!


56年生  빈틈이 보인다고 무작정 덤비기 보다는 조금 더 시간을 기다리는 것이 유리해요.


68年生  이왕 하기로 했다면 죽기살기로 해보는게 좋겠어요. 아쉬운 마음이 남지 않게!


80年生  모두 나를 시기하는 소리일테니 사람들 얘기가 있더라도 너무 마음쓰지 말아요.


92年生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흘려보내야 새로운 일에도 거침없이 도전할 수 있어요.


04年生  자만심으로 보이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겸손하게 굴며 나를 낮춰보길 바랍니다.

 

 

◆ 닭띠 운세


45年生  받는 것에 너무 어색해 말아요. 준 만큼 돌아오는 것이 사람간의 정이랍니다~!


57年生  무작정 내 의견을 고집하기 보단 상대방을 설득할 방법을 생각해보는게 나아요.


69年生  뭐든 내가 마음 먹기에 달렸어요~! 좀더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81年生  조금 더 높은 벽이라도 겁먹지 말아요. 지금까지 더 높은 벽도 많이 넘어왔어요!


93年生  처음 이라는 단어에 주저하지 않아도 돼요. 오늘은 보다 대범함이 필요하답니다.
 

 

◆ 개띠 운세


46年生  헌신없는 댓가는 없답니다. 존중 받고 싶다면 내가 먼저 존중해주면 된답니다.


58年生  지금까지 노력한 것에 대한 보상도 해주세요~ 노고 뒤에 달콤함도 있어야지요.


70年生  급하면 달아난답니다. 목적이 있는 만남이라면 조금 더 천천히 다가가 보세요!


82年生  상상 이상의 일들에 지레 긴장하지 말아요. 침착하면 잘 넘어갈 일들이랍니다!


94年生  지나간 시간은 되돌릴 수 없어요. 어차피 후회할 일거라면 한 번 질러봐도 돼요.

 

 

◆ 돼지띠 운세


47年生  끝까지 가는 비밀은 없답니다. 애초에 비밀을 만들지 않는 것이 더 평온하지요.


59年生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겠지만 사소한 일은 스스로 해결해보세요!


71年生  급할수록 중요한건 놓치게 되죠. 사람도 천천히 알아가야 진가를 볼 수 있어요.


83年生  생각만 무궁무진하면 소용이 없어요. 일단 시작이라도 하면 반은 해낼거에요~!


95年生  오늘은 만만하게 보일 수 있으니 겸손하거나 약한 모습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 운세 제공= 더 사주 >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