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데일리 밸런스' 두 번째 상품"...롯데홈쇼핑, '프렌치 콜라겐 앰플 10000' 론칭

 

【 청년일보 】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의 두 번째 상품으로  '프렌치 콜라겐 앰플 10000'을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데일리 밸런스’는 지난해 5월 선보인 롯데홈쇼핑 최초의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이다. 패션 중심에서 식품, 생활 등 다른 영역으로 단독 브랜드 개발을 가속화하는 기반을 마련했다.

 

첫 상품인 ‘프렌치 콜라겐 5000’은 론칭 당시 홈쇼핑 판매 제품 중 최대 함량인 5,000mg의 고순도 콜라겐을 담아 현재까지 누적 주문건수 1만8천 건, 주문액 50억원을 돌파하고, 15회 방송 중 8회가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구매고객을 분석한 결과 다른 콜라겐 상품과 비교해 30, 40대 비중이 10% 이상 높았으며, 83% 이상이 재구매 의사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데일리 밸런스'의 초반 성공은 코로나19로 고품질의 건강식품에 대한 니즈가 급증한 가운데 중간 유통단계, 마케팅 비용을 줄이면서 품질은 높이고, 합리적인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한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프렌치 콜라겐 앰플 10000'은 오는 27일 오전 8시 20분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

 

‘데일리 밸런스’의 첫 상품보다 콜라겐 함량이 2배 많은 10,000mg이며, 업계 판매 중인 제품과 비교하면 최대 10배 높다. 체내 흡수를 높이기 위해 앰플형으로 제작했으며, 샤인머스캣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H&B부문장은 "지난해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에 대한 높은 수요를 확인하고, 품질을 보다 고급화해 다시 한번 업계 최대 함량의 콜라겐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 합리적 가격을 갖춘 자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H&B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