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 공개...'프리미엄' 시장 정조준

BTS 출연...디자인 스토리편, 청정 스토리편으로 구성
새로운 아키텍쳐 디자인 강조...소비자 주목도 제고

 

【 청년일보 】 코웨이가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한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이번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총 2편으로 '디자인 스토리편'과 '청정 스토리편'으로 구성됐다.

 

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공기의 혁신을 넘어 공간의 혁신까지'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노블 공기청정기의 아키텍쳐 디자인과 혁신적인 청정 성능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고 전했다.

 

코웨이는 디자인 스토리편에 대해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스케치를 하는 장면을 통해 노블 공기청정기의 조형미를 전달한다"며 "간결한 직선 구조의 타워형 디자인을 클로즈업 해 생생하게 전달하고, 자연을 모티브로 한 4가지 색상이 실내 공간에 조화롭게 어우러져 공간을 완성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전했다.

 

이어 "공기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바꿀 수 있는 에어팝업모션 기능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청정 스토리편에 대해선 "새로운 디자인의 공기청정기라는 사실에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을 위트 있게 연출하며 호기심을 자아내고 디자인 차별성을 강조했다"며 "극초미세먼지 99.999% 제거는 물론 세균∙바이러스 감소와 곰팡이 증식 억제까지 가능한 공기 청정의 완성을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혁신적인 필터와 청정 기술력은 물론 미학적 가치까지 겸비한 노블 공기청정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각인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