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기업PR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를 새롭게 내놨다.[사진=DB손보]](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6/art_175677243022_95491b.jpg)
【 청년일보 】 DB손해보험은 기업PR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약속한 사이’라는 고객과의 관계를 기반으로 일상속에서 고객의 안전·건강·사랑을 지켜주는 DB손보만의 일관된 브랜드 가치를 담아내고 있다.
이번 TV광고에서는 DB손보 주력상품을 노출하며 고객과 함께 일상 속 약속을 지켜가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운전자와 동승자의 안전을 지켜주는 ‘참좋은 운전자보험’, 반려견의 건강을 책임지는 ‘펫블리 반려견보험’,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나에게 맞춘 간편건강보험’ 등 안전과 건강, 사랑을 지키기 위한 순간을 포착한다.
아울러 이번 TV광고에는 8년째 DB손보의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임윤아가 전면에 나선다. 테마별 고객의 일상을 찾아가 약속한 사이를 인증하는 역할을 맡은 임윤아는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다져진 연기력을 바탕으로 촬영을 능숙하게 소화해 냈다.
이번 캠페인은 TV광고 외에도 DB손보의 브랜드 가치가 담긴 매니페스토 디지털 영상도 공개한다. 디지털 영상에서는 나들이 가는 가족의 안전, 아빠의 다이어트, 반려견과의 소소한 일상 등 관계에서 비롯되는 약속의 가치를 서정적으로 풀어내며, DB손보가 단순한 보험회사가 아닌 일상을 지켜주는 든든한 파트너임을 전한다.
DB손보 관계자는 “보험은 단순한 금융상품이 아니라 고객과 맺는 신뢰의 약속”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안전·건강·사랑을 지켜주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믿음직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상섭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