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마케팅. [사진=오늘의마케팅]](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1040/art_17593720266849_acae7c.png)
【 청년일보 】 오늘의마케팅이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예고한 가운데 첫 프로젝트로 영상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의마케팅은 오는 13일부터 '소상공인 점프업 캠페인(이하 점프업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상공인의 마케팅을 돕고, 더 나아가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인천·서울 소재 매출 5억원 미만의 사업장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캠페인의 시작은 무료 숏폼(짧은 형식 영상) 제작 지원이다. 선발된 업체는 영상 기획부터 촬영·편집까지 전 과정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오늘의마케팅은 향후 소상공인들이 실질적인 마케팅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늘의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경기 불확실성 확대로 힘이 부치는 자영업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소상공인들에게 활기를 불어넣어 주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점프업 캠페인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접수 기간은 내달 1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