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나아바코리아(대표 이남규)는 오는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홈포레스트(Home Forest)’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나아바코리아가 선보이는 홈포레스트는 투명 부스로 조성되어 숲속 공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여기서 실외공간과의 공기 질 차이를 체감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런칭한 나아바 신규 모델N2는 눈높이에서 숲속공기를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부스 방문객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해당 모델의 경우 탄소 발생 저감을 위한 다양한 업그레이드 사양이 적용되어 지속가능성을 기반에 둔 나아바 만의 확고한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모델이다.
나아바는 전세계 14개국의 실내 공간에 자연을 들여 웰니스를 선사하는 스마트그린월이다. 집콕라이프가 계속되는 요즘, 실내공기질 개선과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홈퍼니싱 아이템으로서 각광받고 있다.
나아바코리아 이남규 대표는 “주말동안 나아바 부스에서 숲을 담은 집을 체험하면서 집콕의 답답함을 해소하고, 가족들의 웰니스를 위한 홈퍼니싱에 대한 힌트를 얻어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아바코리아는 창립 3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행사와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전하기 위한 ‘미니 나아바 숲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플라스틱컵 지참 시 나아바 관리 후 남은 반려식물을 제공한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