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통 강화"…DB손해보험,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 발간

등록 2021.06.10 09:41:22 수정 2021.06.10 11:10:37
최시윤 기자 chongi21@youthdaily.co.kr

애널리스트∙의사 등 전문가…SNS 통해 실생활 경제∙건강 정보 전달

 

【 청년일보 】 DB손해보험이 SNS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매거진을 발간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DB손해보험은 그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쇄매체 고객 소식지 '프로미라이프'를 더 많은 고객이 더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반의 소셜 매거진으로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부터 새롭게 발간된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는 스마트폰에서 보기 좋은 콘텐츠와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DB손해보험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비롯한 웹사이트,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된다.

 

또한 증권사 애널리스트, 의사 등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에 의해 콘텐츠가 만들어진다. 독자들의 실제 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경제 및 건강 정보 등을 선별해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알기 쉽게 설명한다.

 

특히 일부 칼럼을 동영상 형태로 만들어 고객들이 정보를 더욱 쉽게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정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편리하게 전달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최시윤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