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냉감 제품 '불티'…반려동물 냉감 방석도 품절행진

등록 2021.07.22 11:00:30 수정 2021.07.22 11:06:57
정유진 기자 acage@youthdaily.co.kr

브랜드 '자주', 7~20일 동안 '접촉냉감시리즈' 매출 78% 증가

 

【 청년일보 】 본격적인 폭염에 접어들면서 열을 식혀주는 냉감 제품을 찾는 소비자도 급격히 늘고 있다.

 

22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지난 7~20일간 ‘접촉냉감시리즈'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78%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여름 침구류 매출은 90% 급증했다.

 

일반적으로 시원하다고 느끼는 수준인 '접촉냉감지수(Q-MAX)‘ 0.15 이상 원단으로 제작된 '접촉냉감시리즈' 상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침대 매트리스 위에 까는 냉감 패드와 시트로 올해 들어서만 6천장 이상 팔렸다.

 

냉감 메모리폼 베개는 4천개 이상 판매됐다. 반려동물을 위한 냉감 방석도 인기를 끌며 일부 디자인의 경우는 품절됐다.

 

접촉냉감시리즈 여성패션 품목 중 판매 1위는 시원한 아스킨 소재의 일체형 언더웨어인 '브라캐미솔'이 차지했다.

 

냉감 티셔츠와 팬츠 매출은 49%, 냉감 원피스 류는 67% 늘었다.

 

‘자주’는 내달 말까지 온라인 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폭염극복 쿨아이템' 기획전을 열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들을 선보일 방침이다.

 

 

【 청년일보=정유진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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