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도 AS 편리하게"…코리아센터 AS프라임 서비스 론칭

등록 2019.01.02 17:22:49 수정 2019.01.02 17:22:49
박주민 기자 bjoomin@youthdaily.co.kr

해외직구 1위 플랫폼 몰테일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센터는 업계 최초로 해외 직구 상품 전문 AS서비스인 'AS프라임'을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AS프라임은 해외 직구 상품 입고 시 검수부터 배송 중 파손사고 책임, 사후 AS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원스톱 케어 서비스다. 

지난 2016년부터 운영한 인덕션 전기레인지 AS 전문 서비스인 '토털케어플랜서비스'를 확대한 서비스다.

몰테일은 해외직구로 다이슨 청소기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시작했다.

가입 방법은 다이슨 상품(V6, V7, V8(리퍼제품포함))을 구매한 경우 몰테일 배송신청서 작성시 AS프라임 가입을 선택하면 배송비 결제 과정에서 연 회원비 10달러(리퍼제품 15달러)가 함께 결제된다.

이 서비스는 몰테일 제휴업체인 전자제품 전문 서비스업체 '배터리뉴'에서 AS를 담당하며 AS 입고부터 출고까지 전 과정 알림 메시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가입기간 내 고객은 AS를 위해 지불한 유상 수리 비용을 몰테일에 청구하면 최대 10만원까지 보상을 진행한다. 

몰테일 관계자는 "AS프라임 서비스는 고객들이 해외 직구 상품을 보다 안심하고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며 "더 다양한 제품군으로 AS 프라임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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