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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위니', 메타 '크리에이터스 오브 투모로우' 韓 대표 선정

각 국가별로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 선정·지원
메타와 다양한 협업 콘텐츠 선보여 이용자와 소통

 

【 청년일보 】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WINNI)'가 메타의 글로벌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크리에이터스 오브 투모로우(Creators of Tomorrow)'의 한국 대표 중 1인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크리에이터스 오브 투모로우'는 댄스를 비롯해 패션·뷰티는 물론 여행과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는 전 세계 각국의 크리에이터들을 선정해 성장을 지원하는 메타의 프로그램이다.


메타는 이달 APAC(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여러 나라에서 창의적이고 개성 있는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를 선발했으며, 그중 위니는 한국을 대표하는 크리에이터 5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됐다. APAC에서 선정된 버추얼 인플루언서로는 위니가 유일하다.


이번에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은 '크리에이터스 오브 투모로우'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되며, 향후 메타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인스타그램 이용자들과 소통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위니는 크래프톤이 지난 7월 공개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버추얼 인플루언서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팬들을 비롯한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으며, 게임을 넘어 스포츠·패션·엔터테인먼트 등 여러 분야와 협업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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