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하이트진로, 아이유와 함께 핑크빛 '이슬톡톡' 공개

상큼하고 달콤한 '이슬톡톡' 신규 TV광고 눈길 끌어

 

 

【 청년일보 】 하이트진로가 국내 과일탄산주 대표 브랜드 '이슬톡톡'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2016년 런칭 광고 이후 7년 만에 공개한 이번 신규 TV 광고는 핑크빛 이슬톡톡 테마파크를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슬톡톡을 마셨을 때의 기분을 테마파크에서의 즐거움으로 표현했다. 광고는 2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TV,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는 아이유가 복숭아 문고리를 두드리면서 시작된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핑크빛 테마파크가 펼쳐지고, 이슬톡톡의 캐릭터 '복순이'가 반겨준다. 아이유는 회전목마와 미끄럼틀을 타고 복순이와 볼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아이유와 복순이가 던진 공은 탄산 기포로 변하며 이슬톡톡의 청량감을 보여준다. 광고는 '기분좋게 발그레'라는 문구와 이슬톡톡 제품을 보여주며 마무리 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는 제품의 특징을 시각적인 요소를 활용해 은유적으로 표현했다"며 "아이유와 복순이의 달콤한 호흡을 통해 다시 한번 이슬톡톡의 대세감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억700만 캔이 판매된 이슬톡톡은 과실의 달콤함과 톡톡 튀는 청량감으로 젊은 여성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이슬톡톡 레모나'·'이슬톡톡 캔디바' 등 다양한 협업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