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헤라 X 39ETC, 'EXCAVATION: 취향을 발굴하는 여정' 캠페인 전개

내달 5일부터 14일 한남동 스튜디오 콘크리트서 엑스커베이션 전시 진행
메탈 소재의 '블랙 쿠션'과 멀티 팔레트 '에디팅 박스'도 한정판으로 출시

 

【 청년일보 】 헤라가 39ETC와 손잡고 '취향 발굴'을 테마로 팝업 전시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아트 디렉팅팀 39ETC와 'EXCAVATION: 취향을 발굴하는 여정'을 주제로 컬쳐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39ETC는 헤라가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브랜드와 협업하는 '에이크루(A-Crew)' 프로젝트의 4번째 파트너로, 위트있고 신선한 방식으로 풀어낸 오브제와 영역을 넘나드는 작업 활동으로 유명한 아트 디렉팅 팀이다.


내달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엑스커베이션(EXCAVATION) 전시'는 '발굴'을 테마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배치해 같은 공간일지라도 각자의 관점에 따라 서로 다른 취향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남동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서울을 기반으로 커리어를 쌓아온 헤라와 39ETC의 만남에서 영감을 얻어, 같은 공간에서 개개인의 취향을 발굴하고 다듬어 나가는 여정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네이버 예약 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 밖에 한정판 '엑스커베이션 블랙 쿠션'과 '엑스커베이션 에디팅 박스'도 출시된다.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 등 본질에 충실하며 6년 연속 쿠션 브랜드 1위 자리를 지켜온 블랙 쿠션의 헤리티지를 변하지 않는 메탈 소재의 패키지에 담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에디팅 박스'는 자석을 이용해 다양한 색상과 제형의 메이크업 제품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멀티 팔레트 제품으로 각자의 취향을 담아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한편 한정판 제품들은 오는 24일 네이버 선런칭을 시작으로 내달 1일부터 아모레몰, 네이버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