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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알뜰모바일, GS25·홈플러스·하이마트 매장 무인 키오스크 서비스 출시

언택트 시대 맞춤형 비대면 서비스, 직관적이고 편리한 터치 스크린 방식

 

【 청년일보 】 U+알뜰모바일이 업계 최초로 GS25, 홈플러스, 롯데 하이마트와 손잡고 비대면 개통과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는 터치 스크린 방식의 무인 키오스크 서비스를 선보인다.

 

본인 명의 신용카드 인증과 같은 간단한 본인 확인만으로 개통, 선불 충전 등 복잡한 통신업무를 스스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가까운 GS25, 홈플러스, 롯데 하이마트에 방문, 키오스크에서 신용카드 인증 및 몇 가지 정보만 입력하면 3분 만에 개통을 끝낼 수 있다. 롯데 하이마트에서는 2월 말까지 무료로 유심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선불 충전 서비스를 외국어로 제공해 외국인, 여행객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선불 개통 또한 가능해 외국인 이용자 범위를 확대한다는 목표다.
            
현재는 개통, 선불 충전만 가능하지만 오는 3월부터는 요금 조회, 납부 등 각종 고객 서비스 지원 기능이 추가되어 기존 가입자의 편의성도 높아질 예정이다.

 

U+알뜰모바일 관계자는 "비대면 문화의 확산 속에서 소비자의 편리함과 신속성은 물론 안전성까지 고려해 무인 키오스크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전국 언제 어디에서나 방문 가능한 GS25, 홈플러스, 롯데 하이마트의 접근성과 비대면으로 서비스 전 과정이 신속하게 진행되는 키오스크의 안전성과 신속성을 결합,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U+알뜰모바일의 무인 키오스크 서비스는 GS25강남프리미엄점, GS25팰리스점, 홈플러스 영등포점 등을 시작으로 연내 전국 단위까지 확대를 검토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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