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10년의 기다림"...롯데제과, 빈츠 카페모카’ 출시

빈츠’의 확장판...‘호밀통밀맛’ 이후 10년 만에 선봬
커피와 찰떡궁합

 

【 청년일보 】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24일 인기 초코 과자 ‘빈츠’의 확장판 격인 ’빈츠 카페모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빈츠 카페모카는 ‘빈츠’가 ‘호밀통밀맛’ 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과자에 커피와 시나몬 향을 사용하여 카페모카의 풍미를 내는 것이 특징으로, 과자 한쪽 면에는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어 커피와 함께 어울린다.


‘빈츠’는 2000년에 출시됐으며 매년 약 3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초코과자에서 빼빼로 다음 가는 대표 인기 제품이다. 


‘빈츠’는 작년 매출이 330억원을 넘어서며 전년비 15% 가량 판매가 증가했다. 이는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족이 늘어나면서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빈츠’에 대한 수요도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도 회사측은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달콤한 카페모카 맛을 살린 제품을 개발, 홈카페용 디저트를 확장시켰다.
‘빈츠 카페모카’는 패키지에 녹색을 메인 컬러로 적용하여 차별점을 뒀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빈츠 카페모카는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도 맛, 구매의향, 식감 등 전체 항목에서 오리지널 빈츠보다도 높은 평가를 얻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이 있다."며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빈츠 카페모카’를 홍보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