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5 (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크로스오버 마케팅 일환"...롯데제과, '크런키 빼빼로 바' 출시

작년 최고 히트상품 크런키 빼빼로가 아이스 바로 변신
작년 11월 '빼빼로 바' 인기에 힘입어 후속 제품 출시

 

【 청년일보 】 롯데제과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아울러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이번 크런키 빼빼로 바는 작년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한 바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