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제과가 '크런키 빼빼로'에 이은 이색 컬래버 제품 2탄 '꼬깔콘 빼빼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꼬깔콘 빼빼로는 꼬깔콘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살린 동시에 겉에 코팅된 옥수수 맛 크림으로 빼빼로의 고소함을 한 층 더한 제품이다.
제품 디자인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이 잘 들어날 수 있도록 꼬깔콘 이미지를 전면에 사용하고 '소리까지 맛있다'라는 꼬깔콘의 캐치프라이즈를 활용해 '소리까지 고소하다'라는 콘셉트를 사용했다.
이 신제품은 제품 간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된 두 번째 이색 빼빼로 제품이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첫 번째 컬래버 제품 '크런키 빼빼로'는 역대급 조합으로 소비자의 호평을 받아 출시 6개월만에 150억원의 매출고를 올리는 등 빼빼로의 작년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꼬깔콘 빼빼로가 크런키 빼빼로에 이은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빼빼로의 주요 제품 라인업에 포함,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