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안테나 아티스트 참여"…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캠페인 공개

MZ세대 겨냥 음원 프로젝트 진행… 6월 말부터 순차 공개
라이프스타일TV 테마로 한 웹예능 '샘Song'도 제작

 

【 청년일보 】 삼성전자가 엔터테인먼트사 '안테나'의 개성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캠페인을 24일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MZ세대 소비자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의 매력을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발견하도록 다양한 영상과 음악, 굿즈 등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TV 프렌즈 캠페인'을 이달 초부터 시작했다.

 

안테나와의 협업도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소속 아티스트인 권진아, 페퍼톤스, 샘김이 각각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더 세리프' ▲집안을 영화관으로 만드는 '더 프리미어' ▲전 세계 유명 박물관, 미술관이 제공하는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더 프레임'을 직접 사용해보고 이 제품을 주제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권진아는 더 세리프의 감각적인 디자인에서 착안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페퍼톤스는 더 프리미어의 진취적인 느낌을 일렉트로닉 장르로 표현했다. 샘김은 취향에 따라 교체 가능한 더 프레임의 베젤을 주제로 그루브가 돋보이는 선율을 강조했다.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아티스트의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6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안테나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TV를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한 웹예능 '샘Song'을 만들어 24일 오전 10시에 삼성 코리아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이 콘텐츠에서 안테나 아티스트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주제로 한 곡의 일부를 공개해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상무)은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독창적인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MZ세대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만의 매력을 잘 느끼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자신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발견하고 즐기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