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동아제약, 어린이 위한 '미니막스' 신규 TV광고 온에어

어린이 건강연구 기반 브랜드 정체성 전달

 

【 청년일보 】 동아제약이 어린이 건강연구에 전문성을 갖췄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동아제약은 14일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의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과 가수 문희준·소율 부부의 자녀 문희율이 출연해 미니막스가 어린이 건강연구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미니막스는 TV  광고 온에어 기념 대규모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는 1984년 발매되어 38년간 어린이 건강에 기여하고자 노력해왔다. 2020년에는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목표로 하는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가 설립됐다. 미니막스는 'MMX Solution(최소성분 최대효과)' 원칙을 바탕으로 어린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연구개발 해오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미니막스가 아이의 건강연구를 기반으로 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는 것을 알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미니막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