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경영 실천"…라이나생명,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 발대식' 개최

등록 2019.08.29 16:54:31 수정 2019.08.29 16:55:12
길나영 기자 gil93@youthdaily.co.kr

최종 24명의 '1기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 선발
이달부터 12월까지 활동, 라이나생명의 상품 및 서비스 전반에 대해 의견 공유

 

【 청년일보 】 라이나생명보험은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제 1기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라이나생명은 유지 고객의 지원을 받아 모집해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24명의 '1기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을 선발했다.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 만족도를 개선하기 위해 도입됐다.

고객들로부터 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한 현장의 의견을 듣고 개선해 고객중심경영을 실현하겠다는 취지에서 시작했다.고객연구원으로 선정된 24인은 이달부터 12월까지 활동하며 라이나생명의 상품 및 서비스 전반에 대해 지속적으로 의견을 공유한다.

또 라이나생명의 브랜드 선호도 및 이미지에 대해 조사하고 서비스 개선사항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불편사항 및 우수 제안은 관련 부서와 협의해 실제 제도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