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정경호 출연 로봇청소기 캠페인 영상 공개

등록 2024.10.16 15:31:51 수정 2024.10.16 15:31:59
김원빈 기자 uoswbw@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배우 정경호와 함께한 로봇청소기 캠페인 영상 ‘논란 시리즈’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정경호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로보웨디(Robo Weady)의 뛰어난 성능을 절묘하게 결합해 유쾌한 재미와 의외의 반전을 동시에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말한다.

 

'정경호 인성 논란'과 '정경호 모발 논란'이라는 두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 영상은 로보웨디가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음식물부터 머리카락까지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 '논란 시리즈'는 기존 광고의 틀을 벗어난 참신한 형식과 스토리텔링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숏폼 콘텐츠 형식을 활용해 시청자들이 자연스럽게 몰입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광고임을 인지하지 않고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로보웨디의 성능을 재미있게 소개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기억에 오래 남을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

 

캠페인의 주력 제품인 신일의 '로보웨디'는 지난 6월 출시된 혁신적인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다.

 

물걸레 자동 세척 및 열풍 건조 시스템을 탑재해 세균 번식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또한, 신일은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어 모든 연령대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리모컨을 제공함으로써, 스마트폰 앱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도 손쉽게 제품을 조작할 수 있게 했다.

 

신일 관계자는 "이번 논란 시리즈 영상을 통해 음식물부터 머리카락까지 완벽하게 처리하는 로보웨디의 강력한 성능을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정경호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한편, 로보웨디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