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컬리에서 '온더고' 신제품 단독 출시…상품 라인업 강화

등록 2024.10.17 09:54:36 수정 2024.10.17 09:54:36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컬리 온리(Kurly Only) 온더고' 제품 9월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배 상승

 

【 청년일보 】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은 e커머스 컬리에서 '컬리 온리(Kurly Only) 온더고'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해부터 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리 온리 온더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온더고는 아워홈을 대표하는 냉동 도시락 HMR 브랜드로, 한끼 식사용으로 양, 메뉴 다양성과 맛품질, 조리 및 보관 편의성을 강점으로 하고 있다.


현재 아워홈은 '전주식 소고기비빔밥', '해물잡채덮밥', '규동&계란말이' 등 세계 각국의 미식 메뉴 8종을 컬리 온리 제품으로 출시한 바 있다. 


최근 간편식 주요 소비층인 2030 세대 중심으로 온라인 쇼핑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온더고 컬리 온리 제품 판매도 긍정적이다. 


올해 9월 기준 매출은 지난해 동월 대비 약 2배가량 대폭 증가했다. 컬리 온리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온더고 전체 매출도 상승세다. 올해 9월까지 온더고 제품의 누적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51% 증가했다.


이에 아워홈은 일식 온더고 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해 컬리 내 매출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정통 일식커리 with 돈카츠', '정통 일식커리 with 소불고기' 총 2종으로, 대중적으로 즐기기 좋은 카레를 선정했다. 


신제품 2종 모두 아워홈만의 특제 카레 소스를 활용하여 풍미를 더했다. 강황 가루와 함께 양파를 오랜 시간 끓여낸 육수 베이스로 감칠맛을 살렸고 밥 위에 토핑을 얹어 마무리했다.


'정통 일식커리 with 돈카츠'는 일정 기간 숙성시킨 등심을 튀긴 일식 돈카츠를 즐길 수 있다. 


'정통 일식커리 소불고기'는 소고기를 얇게 썰어 내 국내산 마늘과 고추, 설탕 등으로 양념한 특제 양념으로 버무려 제작했다. 


신제품 2종은 컬리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앞으로도 아워홈은 대중적인 맛을 기반으로 한식, 중식, 일식 등 컬리 온리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미식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컬리 온리 온더고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수 있는 미식 간편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접점 기회를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