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옷' 입은 매드포갈릭, 메뉴 전면 리뉴얼…세트메뉴 강화

등록 2024.11.12 10:30:55 수정 2024.11.12 10:30:55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식전빵 '매드번' 도입…무한 리필에 포장 가능

 

【 청년일보 】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메뉴 리뉴얼로 품질을 높이고 가성비를 더한 세트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매드포갈릭은 최근 한국 고유의 식문화와 감성을 결합한 '가장 한국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하며, 전 세대를 어우르는 외식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브랜드 개편을 단행한 바 있다.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며, 품질 좋은 식재료를 기반으로 트렌드를 접목시킨 신메뉴를 선보였으며, 기존 메뉴도 개선했다.


가장 큰 변화는 세트메뉴 강화다. 매드포갈릭은 브랜드 론칭 후 첫 런치세트를 도입한 한편 기존의 시그니처세트는 색다른 메뉴 구성으로 선보였다. 


런치세트는 할인이 적용되며, 여기에 기존에 없던 통신사 제휴 할인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매드포갈릭 런치세트는 메인 메뉴 1종에 식전빵과 스프, 에이드, 후식을 더한 풀코스 메뉴로, 메인 메뉴 단품 가격에 1천원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평일과 주말 모두 오후 4시까지 운영해 고객들이 런치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매드번' 도입 역시 눈에 띈다. 매드포갈릭은 세트메뉴 구성에 필수적인 식전빵을 새롭게 선보이며 무료 제공 서비스를 시작했다. 


마늘 모양 '갈릭 우드 트레이'에 빵에 '갈릭 스프레드'를 함께 제공한다. 이는 고객 요청에 따라 무한리필 가능하며 포장 서비스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시그니처 스테이크세트'와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이는 '갈릭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프리미엄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는 올데이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의 식문화를 접목시킨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거듭나기 위해 한층 밝아지고 세련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함께 대대적인 메뉴 리뉴얼을 시행했으며, 무료로 제공되는 식전 빵과 합리적인 세트메뉴를 구성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다"라며 "향후 매드포갈릭이 외식업계를 이끌어 갈 대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맛과 고객 서비스 등 전반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지난 8일 첫번째 리뉴얼 매장인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을 리오픈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