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새로 태어난다"…첫번째 리뉴얼 매장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오픈

등록 2024.11.08 10:08:02 수정 2024.11.08 10:08:02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한국 식문화 결합한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재탄생

 

【 청년일보 】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한국 고유의 식문화를 결합한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새로운 변화를 선언하며, 첫번째 리뉴얼 매장인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을 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국내 순수 브랜드로 마늘과 와인이라는 특화된 콘셉트로 성장해온 매드포갈릭은 최근 한국 고유의 식문화와 감성을 결합한 '가장 한국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을 단행했다.


매드포갈릭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트렌드를 접목시킨 메뉴와 품질 좋은 식재료를 기반으로 음식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찾는 외식 공간으로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 세계 식문화를 선도하는 K-브랜드로 거듭난다는 포부이다.


이날 오픈하는 매드포갈릭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은 새로워진 매드포갈릭의 방향성을 담은 첫번째 리뉴얼 매장이다.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가 많이 찾는 중심상권인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 위치해 있으며 밝아진 무드와 편안하면서도 현대적인 모던미드센츄리 콘셉트로 변화를 주었다.


이번 리뉴얼의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메뉴 라인업이다. 특히 스테이크 메뉴 강화를 위해 육즙이 향상되도록 기본 용량 또한 기존 200g에서 300g으로 변경하고, 매드포갈릭의 독창적인 '소스 푸어링 스테이크'로 각 부위별 장점을 극대화했다. 


또한 무한리필과 포장이 가능한 시그니처 식전빵 '매드번'이 새롭게 서비스되며, 수제 라구 소스를 곁들인 '매드 라자냐',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이탈리안 '해장스프' 등 신메뉴가 추가되었다.


또한 가성비와 가심비를 높인 런치세트,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등 세트메뉴를 추가하고, 제휴할인을 확장해 고객접근성을 높였다. 


매드포갈릭에서는 통신사 멤버십 제휴할인과 주중·주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M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대한민국에서 탄생한 순수 브랜드 '매드포갈릭'이 남녀노소 전 연령대 누구나 부담 없이 고품질의 이탈리안 퀴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레스토랑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전 매장의 상권을 재분석해 기존 고객에 편의성을 높이고 신규 고객 유입을 기대할 수 있는 리로케이션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첫번째 리뉴얼 매장인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방문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