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오프라인 고객센터 여의도 이전 오픈

등록 2025.06.26 09:55:27 수정 2025.06.26 09:55:36
김두환 기자 kdh7777@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국내 대표 전문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 이성현)이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여의도로 이전하고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오프라인 고객센터 방문 고객에 보다 나은 상담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코인원은 오는 30일부터 본사가 위치한 여의도 파크원 타워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이전 오픈한다. 기존 용산 고객센터는 지난 25일자로 운영을 종료하고, 센터 이전 및 시스템 작업으로 인해 2이날부터 27일까지 센터 운영이 중단된다.


아울러 코인원 여의도 고객센터는 보다 체계적이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상담 예약은 이날부터 코인원 웹 또는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상담 예약은 매일 오후 5시에 마감된다.


이성현 코인원 공동대표는 “오프라인 고객센터가 새롭게 자리잡을 여의도 파크원타워는 지하철 5·9호선 여의도역과 연결돼 있어 교통 접근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전 예약제를 통해 고객센터 방문 고객이 기다림 없이 보다 체계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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