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엔제리너스 석촌호수D·I점에서 이준혁 배우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사진=롯데GRS]](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834/art_17556765912252_f49845.jpg)
【 청년일보 】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는 지난 13일 이준혁 배우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잠실 석촌호수 인근의 엔제리너스 석촌호수D·I점에서 진행됐다.
엔제리너스는 지난달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CRUSH SUMMER' e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이준혁 팬사인회 응모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스탬프 프로모션 응모자 중 50명을 랜덤 추첨해 초청했으며, 팬사인회와 더불어 경품 추첨과 QnA 등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준혁 배우는 '밀바엔(밀키 바닐라 엔젤)' 이라는 별명으로 올해 2월부터 엔제리너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준혁 배우의 생일에 맞춰 엔제리너스 '밀키 바닐라 엔젤' 밀크쉐이크, 에스프레소 메뉴가 출시됐다.
롯데GRS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아메리치노 크러쉬로 잠시나마 더위를 쉬어가는 시간을 보내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엔제리너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소통의 기회를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