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은 지난 22일 미혼모 가정을 응원하기 위한 ‘꽃바구니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사진=흥국생명]](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9/art_17585930624134_7ee7dc.jpg)
【 청년일보 】 흥국생명은 지난 22일 미혼모 가정을 응원하기 위한 ‘꽃바구니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흥국생명 임직원 3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참여 임직원들은 전문 플로리스트의 강의를 들으며 꽃바구니 2개씩을 직접 손수 만들었다. 이 가운데 1개는 가정에서 간직하고, 또 다른 1개는 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통해 미혼모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흥국생명은 이번 꽃바구니 제작 봉사활동이 정서적 지지와 위로가 필요한 미혼모 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있다. 임직원이 직접 제작한 꽃바구니가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가 되어 미혼모 부모들이 정서적 안정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윤정아 흥국생명 책임은 “작은 꽃 한 송이를 고르며 받는 분을 떠올리니 자연스레 마음이 따뜻해졌다”며 “이 꽃바구니가 힘든 시간을 지나고 있을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상섭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