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소재 시그니엘 서울에서 진행된 ‘2025 KS-CQI 콜센터품질지수인증수여식’에서 임도곤 NH농협생명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오른쪽)과 문동민 한국표준협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농협생명]](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9/art_17586985182232_7197ea.jpg)
【 청년일보 】 NH농협생명은 지난 22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생명보험부문 우수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KS-CQI(Korean Standard Contract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품질지수)는 콜센터 상담서비스의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조사로 상담과정과 성과를 종합평가한다. 올해는 총 57개 업종, 242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도곤 NH농협생명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이 참석해 KS-CQI 인증서를 받았다.
임도곤 농협생명 부사장은 “올해 10년연속 KSQI 인증과 함께 KS-CQI 2년연속 우수콜센터 인증까지 달성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고객중심 상담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콜센터로 더욱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상섭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