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어린이 교통안전 인식을 높이고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카르르 세이프티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삼성화재]](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9/art_17587654875808_fe641b.jpg)
【 청년일보 】 삼성화재는 어린이 교통안전 인식을 높이고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카르르 세이프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이 처음으로 직접 운행하는 모빌리티인 킥보드 안전 습관을 배우고 성인이 된 이후에도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데 목적이 있다.
특히, 매년 체계적인 킥보드 안전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마이크로 킥보드’와 협업해 제작한 ‘카르르 세이프티 패키지(헬멧·보호대 등)’를 제공함으로써 안전문화 확산에 의미를 더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어린이 교통안전 그리기 공모전 ▲카카오페이 래플을 통한 추첨 이벤트 ▲온라인 안전서약 이벤트 ▲오프라인 킥보드 교육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아울러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리기 공모전 작품을 공유하거나 오프라인 교육 활동 사진 그리고 카르르 세이프티 패키지 착용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를 통해 교통안전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빌리티뮤지엄에는 킥보드 전용 체험장을 조성해 킥보드 안전교육을 정규 운영할 계획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안전한 모빌리티 이용 습관을 확산하고 부모와 함께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인식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상섭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