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멤버스는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와 함께 트럭 운전자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트럭커 감사 이벤트는 롯데멤버스와 롯데정밀화학이 운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지난해 5월 공동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연말까지 매월 1등을 한 명씩 추첨해 1천만 원의 트럭 구매 지원금을 증정한다.
1등 당첨 대상은 전체 참여자 중 화물차, 건설기계, 중장비, 버스 등 상용차(일반 승용차, SUV 제외) 운전자다.
최근 두 달간 적격자가 1등으로 당첨되지 않아 당첨금이 이월됐으며, 이에 따라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응모 시 총 3천만 원의 1등 상금을 받을 수 있게 됐다. 2등은 차종에 상관없이 매월 20명씩 선정해 엘포인트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유록스 10L를 구매한 후 제품 박스 안쪽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자동 응모된다. 모든 참여자에게는 엘포인트 500포인트가 제공되며 당첨자는 2월 24일 화요일 오전 10시에 유록스 공식 유튜브 계정의 라이브 추첨 방송을 통해 발표된다.
롯데멤버스 관계자는 “롯데정밀화학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운전자분들께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달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3천만원의 트럭 구매 지원금이 마련되어 있으니 당첨의 기회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