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코워킹스페이스 운영사(공유오피스, 비즈니스센터, 소호사무실 등) 가 효율적으로 공간을 운영할 수 있게 도와주는 무료 플랫폼, 가젯(GAdjet)이 코워킹스페이스 입주사에 특화된 메시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메시지 서비스'는 지난 11월에 출시한 ‘가젯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코워킹스페이스 입주자는 가젯 앱의 메시지 기능을 터치하여 운영사의 담당자와 간편하게 의사소통 할 수 있다.
운영사 담당자는 웹 버전의 가젯을 통해 실시간으로 입주자의 메시지에 답변할 수 있다.
가젯측은 "직접적인 대면이 힘든 요즘, 입주사와 운영사간 간편하고 빠른 의사소통을 도울 수 있는 메시지 서비스를 출시하여 기쁘다"며 "가젯을 사용하는 많은 코워킹스페이스 운영사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개발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업데이트된 가젯 모바일 앱은 코워킹스페이스 입주사에 특화된 기능이 반영된 앱이다. 실시간 회의실 예약 기능을 시작으로 청구서를 간편하게 확인하고 이용료를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올해 초에 반영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