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출시…"판매금액 3% 기부"

등록 2020.04.02 10:10:52 수정 2020.04.02 10:10:52
길나영 기자 gil93@youthdaily.co.kr

전속 모델 헨리와 미나가 각각 추천하는 메뉴 조합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세트 출시
온라인 전 채널에서 연말까지 판매… 판매금액 3% 농어촌 아동 영양지원사업 기부

 

【 청년일보 】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전속 모델인 헨리와 미나가 각각 추천하는 피자와 사이드 메뉴 조합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했다.

헨리 세트는 라지사이즈 치즈롤 페퍼로니 피자와 치즈 스틱, 코카-콜라 500mL로, 미나 세트는 라지사이즈 오리지널 스파이시 치킨랜치 피자와 파파스 파스타(미트), 코카-콜라 500mL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는 연말까지 판매 예정이며 파파존스 피자의 온라인 채널(PC, 모바일웹, 앱)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헨리 세트는 3만500원, 미나 세트는 2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판매금액 3%는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되며, 단체를 통해 농어촌 지역 아동의 영양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파파존스 피자는 시그니처 세트 출시를 기념해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구매 시 투명 포토카드를 소정의 금액으로 구입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세트 별로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구매단계에서 포토카드 옵션을 선택해야만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포토카드 소진 시까지 유효하다. 또한 4월 한달 동안 헨리&미나 포토카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시크릿 포토카드를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파파존스 피자의 전속 모델인 헨리와 미나가 직접 추천한 메뉴를 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세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판매액의 3%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 농어촌아동 영양지원사업에 기부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시그니처 세트를 구매하여 농어촌 지역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