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남양유업이 지난달 25일 공식 런칭한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남양유업은 소비자 무료체험을 통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케어비'는 전 세계적으로 구독경제 열풍이 불고 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배달 이유식 사업 브랜다.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신사업 모델이기도 하다. 현재 무료체험 오픈 한 달 만에 약 3000명의 고객이 무료체험을 신청했다.
한편, '케어비' 무료체험은 아이에게 어떤 이유식이 잘 맞을지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계획한 서비스로 재 케어비 공식몰에서 신청 가능하며, 무료체험 외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하고 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