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에 쏙!"…미니멀리즘 열풍에 미니 뷰티템 '인기'

등록 2020.04.24 09:22:10 수정 2020.04.24 09:22:10
길나영 기자 gil93@youthdaily.co.kr

작고 가벼운 아이템으로 필요에 따라 다양하면서도 알차게 파우치 꾸려
상대적으로 용량이나 가격 부담 적어 새로운 제품, 다양하게 사용 가능

 

【 청년일보 】 최근 신(新) 소비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의 불필요한 소비를 줄여 최소한의 제품만 사용하는 '미니멀리즘(Minimalism)' 열풍이 불고 있다. 미니 사이즈 뷰티템은 상대적으로 용량이나 가격 부담이 적어 새로운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는 점 또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미니 사이즈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 모즈헤어 '휴대용 미니 고데기'는 길이 15.8cm, 무게 52g의 초소형·초경량 바디에 USB 전원 방식을 채택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일반 전원은 물론 자동차 USB 포트나 휴대용 보조배터리 등에 연결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다는 점도 돋보인다. 전원 연결 시 60초만에 100℃까지 예열이 완료되고, 최고 190℃까지 온도가 상승해 일반 고데기 못지 않게 빠르고 오래 가는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플랫형 판 고데기여서 스트레이트와 컬링을 모두 연출할 수 있고, 틸팅 쿠션 기능을 탑재해 슬라이딩이 부드럽다. 발열판 너비가 1.2cm로 매우 슬림해 앞머리와 머리 뿌리 등 섬세한 부분을 정교하게 세팅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 더샘 '더마 플랜 센서티브 선스틱'은 무기 자외선 차단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선스틱이다.

피부를 보호해주는 아미노산 유도체 엑토인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휴대하기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있다.
 

 

 

◆ 메가텐 음파진동칫솔 '도로시'는 파우치나 클러치백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인 프리미엄 음파진동칫솔이다.

분당 1만 8000회의 부드럽고 균일한 음파진동이 360도로 미세 물방울을 분사해 치약 없이 물만으로도 입 속을 꼼꼼히 씻어주며 입 밖으로 튀지 않아 밖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청결하게 치아를 관리할 수 있다.

투명 탑커버를 장착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 전면에 2030 여성들이 선호하는 파스텔 톤 색상을 적용하고 버튼에 고급 등급의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장식해 비주얼을 강조한 점도 돋보인다.

 

◆ 탬버린즈 '키스포에버 712'는 립 밤처럼 쭉쭉 짜내어 사용하는 튜브 타입의 고체 향수다. 몽글 몽글한 제형을 목덜미, 손목, 머리카락 등 원하는 부위에 발라 톡톡 두드리면 향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키스포에버 712는 한 여인의 순수하고 맑은 외면에 감춰져 있던 내면의 섹시함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갈바넘, 코파후, 패츌리의 우디하면서도 싱그럽고 프레시한 향이 특징. 콤팩트하게 디자인된 튜브에 담겨 휴대하기 용이하며, 언제든 원하는 부위에 양을 조절하여 섬세하게 향수를 즐길 수 있다.
 

 

◆ 원플러 '퍼스널 핸드워시 투데이1'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손을 세정할 수 있는 휴대용 핸드워시 제품이다.

튜브 타입으로 파우치, 핸드백, 가방 등 수납이 편리하다. 금방 건조해 지거나 일반적인 비누향이 나는 기성 핸드워시 제품과 달리, 악마의 뿌리 발톱 추출물 같은 피부 회복과 보습에 도움이 되는성분과 글로벌 탑 클래스 조향 회사의 유니크한 향을 담은 프리미엄 핸드 워시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