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COLOR ME' 컨셉으로 본격적인 메이크업 라인 확장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티르티르에서 아이 섀도우 팔레트와 립스틱 라인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기존의 주력 제품이었던 스킨케어 라인을 넘어 다양하고 풍성한 색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티르티르의 이번 신제품은 평소 색조 메이크업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던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신제품 '아이 섀도우 팔레트(Eyes On Me Palette)' 2종은 퍼스널 컬러를 바탕으로 조합된 10가지 색상으로 피부 톤에 착 붙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웜톤을 위한 '스테이 웜 팔레트', 쿨톤을 위한 '스테이 쿨 팔레트' 총 2종으로 출시됐으며,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퍼스널 컬러를 바탕으로 한 탁월한 색상 조합으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텍스처 또한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하게 구성된 가운데, 독자적인 기술을 사용해 일반 팔레트에서는 보기 힘든 포인트 글리터 제형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10가지 컬러 모두 활용도 높은 색 조합으로 아이 섀도우 뿐 아니라 블러셔, 쉐이딩, 브로우, 라이너까지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멀티 팔레트 역할도 가능하다.
티르티르가 최초로 선보이는 립스틱 '비 모어 새틴 립스틱(Be More Satin Lipstick)'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벼운 세미 매트 타입의 제품이다. 한번의 발림으로도 가볍고 얇게 입술에 밀착되며, 겉은 보송하고 매트하게 연출되는 반면 속은 촉촉하고 편안하게 채워주는 '겉보속촉' 립스틱이다. 피부 친화력이 좋은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덧바를수록 맑게 올라오는 컬러감으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컬러는 5종이다.
'마이 글로우 컬러 래스팅 립 틴트(My Glow Color Lasting Lip Tint)'는 갓 짜낸 과즙을 입술에 머금은 듯, 수분 가득 촉촉한 모이스처 타입의 립 틴트다. 한번의 터치로 끈적임 없이 선명하고 맑게 차오르는 광택을 연출할 수 있으며, 오랜 시간 입술의 생기를 지속시켜준다. 컬러는 6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티르티르는 이번 색조 메이크업 라인 출시를 기념해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아이 섀도우 팔레트, 립스틱 5종 키트, 립 틴트 6종 키트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50% 파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아이 섀도우 팔레트 2종 세트 또는 립스틱 5종 키트, 립 틴트 6종 키트를 각 구매하는 경우 30% 할인 혜택을, 품목 별 단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메이크업 신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핑크 캐리어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