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이 친환경 식품매장 올가홀푸드와 온라인몰 마켓컬리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입점한 미니막스 정글 제품은 종합영양·성장발육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 미네랄’, 뼈·치아·신경·근육의 성장발달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칼슘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배변관리·장 건강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아연’ 등이다.
동아제약은 지난 1984년 발매한 미니막스를 지난달 새 단장해 ‘미니막스 정글’로 출시한 바 있다.
미니막스 정글은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합성향료,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등 불필요한 화학적인 첨가물을 최소화했으며 친환경 녹색기술 인증을 받은 미니막스 정글 패키지는 재활용된 펄프 용기를 사용해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비목재 종이로 지속 가능한 포장재로 주목 받고 있는 얼스팩을 적용해 지구 환경 보호의 사회적 가치도 창출하고 있다.
동아제약 이경미 미니막스 브랜드 매니저는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선도해 온 올가홀푸드와 신선식품 새벽배송 시장을 개척한 마켓컬리에 미니막스 정글이 입점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미니막스 정글을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안상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