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전면 개편...'프로세스 개선 중점'

등록 2020.06.25 18:18:27 수정 2020.06.25 18:18:40
강정욱 기자 kol@youthdaily.co.kr

고객들 사용 패턴 기반…맞춤형 메시지 제공 될 예정
은행 중심 용어도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게 개선 예정

 

【 청년일보】 OK저축은행이 모바일금융 애플리케이션(앱) ‘OK모바일뱅킹’을 전면 개편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뱅킹 서비스는 비대면 계좌개설, 대출 프로세스를 개선한 것에 중점을 뒀다.

 

먼저 로그인 후 첫 화면에서는 ‘나의 계좌’ 정보를 다이렉트로 확인할 수 있게 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증진헀다. 주요 업무도 메인화면에서 처리 가능하게 개편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의 사용 패턴을 기반으로 금융상품 정보, 적합한 상품추천 및 개인화 메시지도 제공된다.

 

은행중심으로 표현되어 고객들에게 진입장벽이 있었던 어려운 금융용어도 보다 쉬운 용어로 변경했다.

 

OK저축은행은 모바일뱅킹 개편에 앞서 전반적인 서비스 안정성 테스트 및 업데이트 목적으로 이날 오후 8시부터 26일 오전 9시까지 정기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점검상황에 따라 시간은 연장 또는 단축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청년일보=강정욱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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