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거 라들러 3종', 신규 영상광고 온에어

등록 2020.06.30 16:00:57 수정 2020.06.30 16:07:24
길나영 기자 gil93@youthdaily.co.kr

20년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맞아 새로운 영상광고 공개
라들러 3종 ▲복숭아 ▲자몽 ▲레몬 에 맞춰 3편 공개

 

【 청년일보 】 웰그린 라들러는 오스트리아 맥주 예거(Egger)의 신규 영상광고 3편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예거는 올해 5월, 과일 맥주만의 산뜻함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살린 전면적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달라진 패키지 디자인에 따라 마케팅 강화에 나선 예거는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영상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예거 라들러 3종 ▲복숭아 ▲자몽 ▲레몬에 맞춰 3편이 공개된다. '진짜 맛'에 초점을 두고 '안주발', '분위기발'이 아닌 그 자체의 맛으로 즐긴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음료 광고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청량감 넘치는 과일 씨즐컷과 각 과일의 색감을 살린 영상미가 특징이다. 3편의 본편과 함께 공개된 짤막한 6초 광고는 '진짜 맛, 과일맥주'라는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전달했다.

 

예거 공식 수입원인 웰그린 라들러 관계자는 "이번 영상 광고는 예거 라들러만의 달콤상큼한 과일 맥주의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며 "주류 성수기인 7월부터 유튜브를 중심으로 웰그린 라들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