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밀맥주 ‘블루문’, 패션으로 재탄생

등록 2020.10.27 16:27:25 수정 2020.10.27 16:42:06
박정식 기자 jspark@youthdaily.co.kr

코로나19로 실내활동 늘면서 이지웨어 등 총 12종 굿즈 출시
우신사‧롯데프리미엄아울렛서 판매…11월부터는 쿠팡에서도

 

【 청년일보 】 롯데칠성음료 ‘블루문’이 패션으로 재탄생했다. ‘블루문’은 풍부한 과일향과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밀맥주다.

 

롯데칠성음료는 27일 여성 캐쥬얼 브랜드 ‘티렌’과 손잡고 집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등 총 12종 굿즈를 출시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콕문화가 자리잡고 실내활동이 늘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후드티, 맨투맨, 티셔츠, 팬츠 등 의류 6종과 양말, 에코백 등 잡화 3종, 그립톡, 담요 등 굿즈상품 3종이다. 제품 곳곳에는 블루문의 로고를 살린 자수, 나염프린트로 포인트를 줬다.

 

굿즈는 패션몰 우신사(무신사가 전개하는 여성전문 패션스토어)와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천, 기흥, 동부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11월에는 쿠팡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업종간의 협업이 붐을 이루고 있는 만큼 일상속에서 색다른 방식으로 브랜드를 경험하며 소비자와 가까워질 수 있도록 힘쓸 것”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정식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