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 지지않아”...‘후시딘’ 신규 TV-CF 캠페인

등록 2021.05.18 14:17:15 수정 2021.05.18 18:35:24
정은택 기자 egstqt1897@youthdaily.co.kr

동화약품 “도전하는 아이들과 응원하는 부모 마음 담고자”

 

【 청년일보 】 동화약품은 지난 17일 상처치료제 ‘후시딘’의 신규 TV-CF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동화약품은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고 보듬는 대표 브랜드로서 아이들이 도전하고 넘어지더라도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길 바라는 후시딘의 마음을 담아 이번 TV-CF를 제작했다고 전했다.

 

“상처 지지않아”라는 메시지와 함께 감각적인 영상, 비트, 화려한 색감의 연출, 그리고 제약 광고에서 보기 드문 카툰 기법을 사용한 이번 TV-CF는 다양한 편집과 구성으로 여러 매체에 활용될 예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이전 후시딘 광고가 아이들을 상처없이 키우고 싶은 엄마의 응원과 사랑을 담은 ‘엄마의 후~’였다면, 이번 광고는 건강하고 씩씩한 ‘아이들의 후~’를 통해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아이들의 마음과 이를 응원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1980년 출시된 후시딘은 약 40여 년간 상처치료제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견고히 지키고 있다. 현재 관련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후시딘은 상처 원인·상황 등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튜브형 연고를 비롯해 휴대용 후시딘, 후시딘 밴드, 후시딘 겔 등 다양한 종류로 소비자 편의를 도모했다.

 

【 청년일보=정은택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5길 4-8, 5층(당산동4가, 청년일보빌딩)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회장 : 김희태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