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컬렉션'의 선주문 판매를 10일부터 시작한다.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컬렉션은 유비소프트의 대표 IP '어쌔신 크리드'의 '에지오 아디토레 다 피렌체'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어쌔신 크리드 2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 3부작을 리마스터한 타이틀이다.
게이머는 세 작품의 모든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솔로 DLC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실적으로 묘사된 15세기 르네상스 이탈리아와 로마, 16세기 콘스탄티노플을 탐험하며 가족을 배신한 자에 대한 복수를 꿈꾸는 암살자의 방식을 습득한다.
이번 패키지는 휴대용 기기의 특징을 살려 오프라인 또는 이동 중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최적화된 HUD 등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두 편의 단편 영화 '어쌔신 크리드 리니지'와 '어쌔신 크리드 엠버즈'도 제공, 게임과 함께 에지오의 일대기를 더욱 깊게 경험할 수도 있다.
패키지에는 '어쌔신 크리드 2'가 포함되어 있으며, 나머지 콘텐츠는 닌텐도 e숍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컬렉션은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오는 17일 출시될 예정이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