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션 세일즈 나선다"…'서울패션위크',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우뚝'

5일간 국내 95개 패션 브랜드·해외 24개국 빅 바이어 120명 정보교류·수주상담
글로벌 빅 바이어(쁘랭땅·하비니콜스·라파예트 백화점 등)와 1:1 사전 상담매칭
올해 가을·겨울 시즌 도입 '쇼룸 투어' 한남까지 확대…총 18개 브랜드 쇼룸 방문
바이어·미디어 프리젠테이션 첫 운영…석운윤·잉크·본봄·므아므·효성티앤씨 참여
서울시 "국내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및 세일즈 기회 창출 확대 위해 노력"

2024.08.19 15:4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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