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카발란 등 브랜드 시음 행사…'서울바앤스피릿쇼' 2년 연속 참가

등록 2024.05.02 11:52:24 수정 2024.05.02 11:52:24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카발란·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맥코넬스·올드캐슬 등 4개 브랜드 참가
브랜드별 시음 부스 설치·카발란 마스터 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브랜드 인지도 제고·시장 점유율 확대 위한 마케팅 활동 이어갈 예정

 

【 청년일보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바앤스피릿쇼(2024 Seoul Bar & Spirit Show, 이하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서울바앤스피릿쇼'는 새로운 주류 문화 및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주류 박람회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했다. 


위스키, 브랜디, 럼, 진, 보드카 등 주류뿐만 아니라 바 용품, 페어링 푸드 등 주류와 관련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국내 위스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시음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이어 올해도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가하게 됐다.
 

올해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가하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브랜드는 ▲카발란(Kavalan)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맥코넬스(McConnell's) ▲올드캐슬(Old Castle) 등 총 4종이다. 


'카발란' 부스에서는 '카발란 클래식' 원액을 베이스로 한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하이볼인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Kavalan Highball Whisky Soda)'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위스키와 함께하는 세계여행'이라는 테마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소비자들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부스의 제품들을 시음한 뒤 모든 브랜드의 스탬프를 획득할 경우 경품을 제공하는 '트래블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오는 4일과 5일에는 '카발란'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브리트니 첸(Britney Chen)이 직접 방한해 '카발란' 브랜드 소개와 함께 위스키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서울바앤스피릿쇼'는 국내 주류 산업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행사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류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소비자와 소통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각 부스 별 콘셉트와 어울리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시음하는 'Bar Notes' 칵테일 시음 이벤트 ▲매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카발란 솔리스트' 특별 시음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