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투숙객 및 방문객을 위한 스파 시설인 '설화수 스파'를 30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가족과 연인이 찾는 휴양지 리조트로, 레저 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 운영에 더해 스파 시설을 오픈함으로써 일상을 벗어난 온전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설화수 스파'는 K-뷰티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인 설화수의 제품과 테크닉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피부를 깨워주는 테라피스트들의 섬세한 터치와 설화수만의 리추얼로 최상의 상태를 이끌어내는 트리트먼트로 유명하다.
한국인 관광객에게는 우수한 품질로 이미 명성이 높은 설화수 스파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누리게 하고,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K-뷰티의 우수한 제품력을 체험하게 한다는 계획이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설화수 스파에서는 기존 설화수 스파의 전문적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뿐 아니라 베트남 현지 특유의 바디 테라피를 접목시킨 스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는 점이 특징이다.
설화수 스파의 시그니처 라인인 진생 트리트먼트, 보습&진정 트리트먼트 등 5종의 케어 프로그램 외에도 신라모노그램 다낭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산모 마사지, 어린이 프로그램, 근육 이완 마사지 등 신라모노그램 다낭에서 자체 개발한 12종의 바디 테라피 프로그램도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설화수 스파는 오감(五感)으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파는 호텔 본관 1층에 위치해 넓게 펼쳐진 대나무 숲을 조망할 수 있으며, 마음이 차분해지는 음악과 설화수 대표 라인의 향, 스파 후 마시는 향긋한 차와 함께 온몸에서 느껴지는 품격있는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설화수 스파 혜택이 포함된 '릴렉스 & 릴리프 스파(Relax & Relief Spa)'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에서의 온전한 힐링을 위해 기획된 '릴렉스 & 릴리프 스파' 패키지는 3박 이상 투숙 전용 상품으로 객실, 조식(2인), 설화수 스파 바디 트리트먼트 60분(2인, 투숙 중 1회), 웰빙 드링크(2인, 투숙 중 1회), 미니바 무료 이용(투숙 중 1회), 야외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테라피 가든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되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