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서울신라호텔이 2026년 붉은 말의 해 ‘병오년’을 맞아 시그니처 자체브랜드(PB) 제품인 신라베어의 카우보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라베어 십이간지 키링인 ‘신라베어 카우보이 에디션’은 신라베어 고유의 감성은 유지하되 말의 해를 ‘카우보이’로 클래식하게 재해석한 점이 특징으로, 붉은 말의 활력과 행운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새해의 힘찬 도약을 담았다.
카우보이 모자를 착용한 신라베어에 행운과 보호를 상징하는 ‘말굽 장식’과 ‘하트 참’ 디테일로 새해 덕담 의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Pastry Boutique)’는 새해를 맞아 명절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홈 카페 디저트’를 컨셉으로 출시한 이번 선물세트는 가족 방문 또는 지인 모임 시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선물용은 물론 홈 카페 디저트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올해 베이커리 명절 선물세트는 5종으로, 밀크와 다크 초코무스의 진한 조화가 특징인 ‘브라우니 홀케이크’는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즐기기 좋은 디저트다.
‘에끌레어 세트’는 피칸과 카라멜 등 총 6겹으로 속을 채운 에끌레어와 레몬과 유자향의 크림이 어우러진 에끌레어까지 2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지난 해 출시해 큰 인기를 얻었던 ‘딸기 롤 케이크’는 겨울 제철 딸기와 풍미 가득한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으로 완성했다.
이와 함께 ▲클래식 카카오 ▲솔티드 캐러멜 ▲피스타치오 밀크 ▲프랑보아즈 ▲블랙 세서미 총 5가지 맛의 ‘스틱 초콜릭 세트’와 헤이즐넛의 깊은 풍미와 크리미한 가나슈가 어우러진 ‘신라베어 초콜릿’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서울신라호텔은 패스트리 부티크의 인기 선물세트도 출시했다.
신라베어 카우보이 에디션과 새해 선물세트는 서울신라호텔 1층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단 새해 선물세트는 6일부터 예약, 오는 12일부터 판매하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신라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