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X 'GS25' 콜라보 이벤트 실시

등록 2024.06.05 11:04:40 수정 2024.06.05 11:04:40
조성현 기자 j7001q0821@youthdaily.co.kr

30일까지 전국 1만7천여 GS25에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콜라보 제품 출시
온·오프라인 통해 콜라보 제품 구매 시, 다양한 보상 획득할 수 있는 스탬프 제공
넷마블 "콜라보 기간 동안 이벤트 참여 및 게임 쿠폰 등록, 최대 6회까지 가능"

 

【 청년일보 】 넷마블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한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편의점 GS25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전국 약 1만7천여개의 GS25에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콜라보 제품이 출시된다. 콜라보 제품은 삼각김밥 3종과 닭강정 1종, 버거 2종으로 GS25의 인기 메뉴들로 구성됐다.


편의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우리동네 GS 앱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해당 스탬프를 눌러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커스텀 모집 티켓', '무기 강화 기어', '골드'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콜라보 이벤트는 온라인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우리동네 GS앱의 배달·픽업을 통해 콜라보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탬프를 획득하고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콜라보 기간 동안 이벤트 참여 및 게임 쿠폰 등록은 최대 6회까지 가능하다.


한편, 지난달 8일 글로벌 정식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된 사전등록자 수는 1천500만명을 돌파했으며, 구글 출시 첫날 매출 140억원, DAU 500만 명 달성, 누적 2천만 다운로드 돌파 등 긍정적인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